사주팔자에 관살혼잡 여자사주와 남편복

|

관살혼잡여는 남자 여행을 떠나는 인생이다..
남자 스킵하면서 살라는 인생이다.
남자가 많아서 좋을 거같지만 남자 방정식이 시작되는 겁니다..
남자를 복이라고 안하고 얼마나 징글징글 맞으면 살이라고 했을가요??


관살...그게 혼잡되었다..
복잡 다사다단하다는 애기죠


모든 것이 과유는 불급이다 특히 남자는 더 그렇다..
관성이 많으면 관살혼잡 (官殺混雜)이라 하여 탁한 명조로
관살혼잡여자는 살아가면서 밀려드는 남자 방정식을 풀어가라는 운명이다

박이부정(博而不精)이라고 넓으면 깊기 어렵죠
방구 많이끼다보면 똥싸는 것이 아니고.. 방구만 수없이 반복해서 끼게 됩니다..
양의질에로의 전환번칙이라도 되면 좋지만
그만 그만 남자들만 즐비합니다
내팔자가 그렇건지 남자탓하면 안됩니다..


내가 시그널을 그렇게 보내서 고만 고만한 남자들만 꼬이게 된겁니다
객관적으로 나의 가치에 비해서 떨어지는 남자를 달려드는 경향이 참 많은 사주명식입니다.

양에서 질에로의 전환법칙은 성립안되고.
양으로 승부하는 여자인데 인생 참 피곤합니다.
좋은 건 대부분 간단하고 명료합니다..


클라스가 다른 남자를 찾을려면 집중과 선택 그리고 인내와 지혜..
이런 것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뉴패러다임의 쉬프크가 요구됩니다
Deep change or slow death

만인의 연인은 누구의 연인도 아니죠


묵자할아버지가 폼나는 말로 좋은 활은 잡아 당기기는 어려우나 높이 올라갈 수 있고 깊이 들어갈 수 있다. 좋은 말은 타기는 힘드나 무거운 짐을 싣고 멀리 갈 수 있다
영어로 폼은 안나지만 기억하기 쉽게 간단하게 말하면 easy come easy go
쉽게 온건 빨리 갑니다.
동서양이 이데올르기 종언처람 닮은 진리입니다.


남자 한명씩 만나는 경우 남편복은 10%정도 떨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그러니 남자를 잘살펴보고 집중과 선택의 지혜가 절실합니다

관살혼잡 여성의 생존전략은 선택과 집중(Choice and Focus)입니다..
선택과 집중...
선택하는 목적은 자신의 선택한 것에 집중하기 위함입니다. 선택한 것에 집중하면 잘 할 수 있고
남편복도 만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운명 천명..을 알고 지천명하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합니다.
적어도  내가 명리학적으로 내 사주팔자에 남자라는 배우자문제는 어떻게 세팅되어 있고
남자와 나는 어떤 상관관계 있으며 나에게 어떤 남자가 적합한지..  한번쯤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남자의 선택 반평생 계급을 결정하는 일이고 행복에 직결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And